서비스 문의

자주찾는 질문

고객님들께서 자주 질문하시는 내역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을 문장 또는 단어로 입력해 주세요.

전체 4건이 검색되었습니다.

기타 질문

외국인 명의로도 렌탈 가능한가요?

답변

외국인등록증 소지자여야 하며, 실명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실명확인은 사전에 NICE신용평가정도(1600-1522)로 전화하거나 www.namecheck.co.kr로 접속하여 본인 등록을 해야만 가능 합니다. 등록은 반드시 본인이 직접 가입해야 합니다.

더보기
기타 질문

미성년자 명의로도 렌탈 가능한가요?

답변

민법에 의해 미성년자는 법적권리능력이 없습니다. 때문에 명의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더보기
기타 질문

1인 몇대까지 설치가능한가요?

답변

원칙적으로 제한선은 없습니다. 단, 렌탈제품분실 사건 등으로 인해 가정집에 정수기를 4~5대 설치하는 등 정상적인 구입행위가 아니라 판단될 경우 설치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기타 질문

렌탈한 제품을 분실하였을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분실, 도난, 파손, 화재 기타 사유압류나 경매로 인하여 훼손, 멸실된 경우 상품의 물품가액을 배상하여야 합니다. 동시에 렌탈계약은 해지된 것으로 봅니다. 단, 천재지변에 의한 상품 훼손, 멸실은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더보기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