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서비스

프리미엄 서비스

프리미엄 서비스 계약

프리미엄 서비스 계약에 대한 구분, 제약조건 표 입니다.
구분 계약조건
계약기간 2년[24개월]
제품구분 정수기
계약혜택 교환주기별 필터교체 + 정기점검 + A/S(부품) 무상
계약내역 할인율 40%
(단, 유지 계약내 할인율은 필터만 적용)
출장비 평일 \20,000 / 주말(공휴일) \22,000
정기점검 2개월 1회(직수형 4개월 1회)
A/S(부품) 무상(단, 출장비는 청구)
설치류 이전 설치 / 재설치 / 제품분리 비용은 유상 청구
특이사항 -

프리미엄 (4년) 특사전용 서비스 계약

프리미엄 (4년) 특사전용 서비스 계약에 대한 구분, 제약조건 표 입니다.
구분 계약조건
계약기간 4년[48개월]
제품구분 정수기
계약혜택 교환주기별 필터교체 + 정기점검 + A/S(부품) 무상
계약내역 할인율 40%
(단, 유지 계약내 할인율은 필터만 적용)
출장비 평일 무상 / 주말(공휴일) \22,000 원
정기점검 2개월 1회(직수형 4개월 1회)
A/S(부품) 무상
설치류 이전 설치 / 재설치 / 제품분리 비용은 유상 청구
특이사항 특판+유지 결합 형태의 경우 프리미엄 4년 계약만 체결 가능

베이직 서비스 계약

베이직 서비스 계약에 대한 구분, 제약조건 표 입니다.
구분 계약조건
계약기간 2년[24개월]
제품구분 정수기
계약혜택 교환주기별 필터교체 + 정기점검
계약내역 할인율 45%
(단, 유지 계약내 할인율은 필터만 적용)
출장비 평일 \20,000 / 주말(공휴일) \22,000
정기점검 2개월 1회(직수형 4개월 1회)
A/S(부품) 출장비+AS(부품)비용 유상 청구
설치류 이전 설치 / 재설치 / 제품분리 비용은 유상 청구
특이사항 설치 만 10년 경과의 경우 베이직 계약만 체결가능(할인율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