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문의 자주찾는 질문 수리비용 안내 고객 문의 B2B/렌탈 신규 문의 제휴사 문의 자주찾는 질문 고객님들께서 자주 질문하시는 내역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을 문장 또는 단어로 입력해 주세요.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시거나 더 자세한 사항을 원하시면 1:1 문의코너를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하기 전체 제품 제도 서비스 혜택 기타 전체 63건이 검색되었습니다. 검색하기 제도 질문 유지계약 해지시 환불금액 산정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답변 유지계약 해지시 환불산정방법은 14일이전 해지와 14일이후 해지로 나뉩니다. 1) 14일이전 해지 : 취소 시점까지 고객님께서 받으신 서비스금액은 할인전 금액으로 전환하여 청구되며, 위약금은 없으십니다. 2) 14일이후 해지 : 취소 시점까지 고객님께서 받으신 서비스금액은 할인전 금액으로 전환하여 청구되며, 위약금은 "(계약금-서비스금액)X10%"가 청구됩니다. 추천5 반대14 더보기 제도 질문 유지계약 계약 시 현금으로만 결제 가능한가요? 답변 계약시 현장에서 현금(계좌입금) 및 카드로 결제 가능하시며, 고객센터 ☎1588-2290를 통해서도 카드로 즉시 결제가 가능하십니다. 추천5 반대1 더보기 제도 질문 얼음정수기는 프리미엄1만 가능한가요? 답변 현재 정수기군 유지계약은 프리미엄 Ⅰ, 프리미엄 세이브 제도가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추천4 반대0 더보기 제도 질문 유지계약 가입 금액이 얼마인가요? 답변 가입 금액은 제품별, 필터수량별로 각각 상이합니다.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추천6 반대0 더보기 제도 질문 필터교체 시 할인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있나요? 답변 정수기 제품을 대상으로 개별 필터교체시 적용 가능한 할인 제도는 없습니다. 유지계약 체결시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공기청정기 제품을 대상으로, 필터교환 비용이 4~15만원일 경우 10%, 15만원이상일 경우 15%할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천4 반대0 더보기 제도 질문 스마트 서비스가 뭔가요? 답변 자사의 제품을 대상으로, 매월 요금의 납입(월선납)을 전제로 정기적 필터교환 및 정기점검을 통해 고객님께서 효율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천2 반대1 더보기 제도 질문 세이브 서비스가 뭔가요? 답변 현재 이온수기, CMC(상업용 직수형 정수 시스템) 제품만 세이브 서비스 체결이 가능합니다.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천2 반대0 더보기 제도 질문 프리미엄Ⅱ 서비스가 뭔가요? 답변 현제 폐지된 제도로, 정수기군 유지계약은 "프리미엄", "베이직" 서비스가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천3 반대0 더보기 제도 질문 프리미엄Ⅰ 서비스가 뭔가요? 답변 정수기(모든 정수기류)군 제품을 대상으로, 2년간 정기점검 및 필터교환 서비스를 해드리며 처음 계약시 20%를 할인해드리며, 계약 만료 후 2개월이내 재가입시 추가로 5%씩 할인해드리고 있습니다. 출장비 및 15,000원이하 서비스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해드리며, 15,000원이상 서비스에 대해서는 30%를 할인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천3 반대1 더보기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