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문의

자주찾는 질문

고객님들께서 자주 질문하시는 내역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을 문장 또는 단어로 입력해 주세요.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시거나
더 자세한 사항을 원하시면 1:1 문의코너를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하기

전체 63건이 검색되었습니다.

제도 질문

유지계약 해지시 환불금액 산정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답변

유지계약 해지시 환불산정방법은 14일이전 해지와 14일이후 해지로 나뉩니다.
1) 14일이전 해지 : 취소 시점까지 고객님께서 받으신 서비스금액은 할인전 금액으로 전환하여 청구되며, 위약금은 없으십니다.
2) 14일이후 해지 : 취소 시점까지 고객님께서 받으신 서비스금액은 할인전 금액으로 전환하여 청구되며, 위약금은 "(계약금-서비스금액)X10%"가 청구됩니다.

더보기
제도 질문

유지계약 계약 시 현금으로만 결제 가능한가요?

답변

계약시 현장에서 현금(계좌입금) 및 카드로 결제 가능하시며, 고객센터 ☎1588-2290를 통해서도 카드로 즉시 결제가 가능하십니다.

더보기
제도 질문

얼음정수기는 프리미엄1만 가능한가요?

답변

현재 정수기군 유지계약은 프리미엄 Ⅰ, 프리미엄 세이브 제도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더보기
제도 질문

유지계약 가입 금액이 얼마인가요?

답변

가입 금액은 제품별, 필터수량별로 각각 상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더보기
제도 질문

필터교체 시 할인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있나요?

답변

정수기 제품을 대상으로 개별 필터교체시 적용 가능한 할인 제도는 없습니다. 유지계약 체결시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공기청정기 제품을 대상으로, 필터교환 비용이 4~15만원일 경우 10%, 15만원이상일 경우 15%할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제도 질문

스마트 서비스가 뭔가요?

답변

자사의 제품을 대상으로, 매월 요금의 납입(월선납)을 전제로 정기적 필터교환 및 정기점검을 통해 고객님께서 효율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제도 질문

세이브 서비스가 뭔가요?

답변

현재 이온수기, CMC(상업용 직수형 정수 시스템) 제품만 세이브 서비스 체결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제도 질문

프리미엄Ⅱ 서비스가 뭔가요?

답변

현제 폐지된 제도로, 정수기군 유지계약은 "프리미엄", "베이직" 서비스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제도 질문

프리미엄Ⅰ 서비스가 뭔가요?

답변

정수기(모든 정수기류)군 제품을 대상으로, 2년간 정기점검 및 필터교환 서비스를 해드리며 처음 계약시 20%를 할인해드리며, 계약 만료 후 2개월이내 재가입시 추가로 5%씩 할인해드리고 있습니다. 출장비 및 15,000원이하 서비스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해드리며, 15,000원이상 서비스에 대해서는 30%를 할인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1. 1
  2. 2
  3. 3
  4. 4
  5. 5
  6. 6
  7.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