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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찾는 질문

고객님들께서 자주 질문하시는 내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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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7건이 검색되었습니다.

서비스 질문

[서비스관련] 요금이 연체되어있어도 서비스 가능한가요?

답변

렌탈료가 3연체 될 경우, 일체의 서비스는 중단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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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질문

[서비스관련] 정기점검 시 매월 특정 날짜에 방문하나요?

답변

방문날짜가 고정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담당 플래너가 월중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 방문 날짜를 상의드리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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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질문

[서비스관련] 정기점검하는 플래너는 남성인가요? 여성인가요?

답변

대부분은 여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부 남성플래너가 근무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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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질문

[서비스관련] 정기점검 시기가 된 것 같은데 왜 안 오나요?

답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정기점검 주기가 2개월이라고 하여 날짜를 정확하게 맞춰 방문드리는 것은 아닙니다. 사전에 현장서비스요원(청호 플래너)이 고객께 전화를 드려 방문일정을 상의 드리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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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질문

[서비스관련] 이사할 경우 제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이사 전 "제품분리"를 위해, 이사완료 후 "이전설치(재설치)"를 위해 A/S신청 부탁 드립니다. 렌탈 및 구입제품에 관계없이 일정액의 비용이 발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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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질문

[서비스관련] 렌탈로 사용해도 AS비용이 청구되나요?

답변

계약기간 중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를 제외하고 발생하는 상품 수리 및 부품 교환은 회사가 무상으로 제공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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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질문

[서비스관련] 일시불 구입제품에도 정기점검 서비스가 있나요?

답변

정수기는 "프리미엄", "베이직", "스마트" , 비정수기 "퍼펙트", "나이스"의
유지보수계약 가입 시, 정기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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