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문의 자주찾는 질문 수리비용 안내 고객 문의 B2B/렌탈 신규 문의 제휴사 문의 자주찾는 질문 고객님들께서 자주 질문하시는 내역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을 문장 또는 단어로 입력해 주세요.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시거나 더 자세한 사항을 원하시면 1:1 문의코너를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하기 전체 제품 제도 서비스 혜택 기타 전체 14건이 검색되었습니다. 검색하기 혜택 질문 [혜택관련] 다른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기존 사용 유지계약 금액을 전금 가능한가요? 답변 네, 가능하십니다. 단, 전금전 제품의 명의자와 전금후 제품의 명의자가 동일하셔야 합니다. 추천5 반대1 더보기 혜택 질문 [혜택관련] 유지계약 사용 중 중도 해지 가능한가요? 답변 네, 가능하십니다. 추천9 반대3 더보기 혜택 질문 [혜택관련] 월납 가능 한가요? 답변 유지계약 중 스마트 유지계약이 월납 계약입니다. 추천4 반대1 더보기 혜택 질문 [혜택관련] 비데, 연수기는 할인율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유지계약별로 할인율이 상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천4 반대1 더보기 혜택 질문 [혜택관련] 필터를 개수 조정 후 계약가능한가요? 답변 깨끗한 물을 드시기 위해서는 정기적인 필터교환이 중요합니다. 자사는 고객님의 건강을 위하여 필터 수량을 낮추는 것은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추천2 반대1 더보기 혜택 질문 [혜택관련] 소유권이전 후 필터교체만 받아도 안전한가요? 답변 현재 정수기군 유지계약은 정기점검이 필수로 포함된 제도만 체결 가능합니다.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추천2 반대0 더보기 혜택 질문 [혜택관련] 유지계약 가입 중 A/S시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유지계약별로 A/S 발생시 부품비용에 대한 할인율이 상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천2 반대0 더보기 혜택 질문 [혜택관련] 유지계약 가입하면 정기점검이 있나요? 답변 정수기 제품으로는 "프리미엄Ⅰ", "프리미엄-세이브", "스마트" 제도가 있으며,비정수기(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제빙기) 제품으로는 "퍼펙트Ⅰ", "스마트" 제도가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천4 반대1 더보기 혜택 질문 [혜택관련] 유지계약 계약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스마트 서비스(월납)를 제외하고 계약기간은 정수기, 세정기군의 경우 2년(24개월), 비정수기군의 경우 2년 혹은 3년(36개월) 입니다.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추천4 반대4 더보기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