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淸湖). 깨끗한 물의 기술력

계약서 약관 안내

일시불 판매 계약 조항

일시불 판매 계약 조항
청호나이스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칭함)와 "고객" 과의 매매계약과 관련하여 당사자간의 권리 및 의무사항을 규정합니다.
제1조(계약의 성립)
본 계약은 회사가 고객의 청약에 의해 계약서를 교부하고, 상품을 인도한 때로부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2조 (계약의 청약철회 및 효과)
  • ①고객은 상품을 설치한 날로부터 14일이내에 서면으로 계약의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 ②"14일 이내 청약 철회시 고객은 소모성 부품의 공급 등을 위해 소요된 소모품비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 ③설치 후 상품의 사용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상품이 멸실〮훼손된 경우에는 고객은 제①항의 청약철회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제3조 (대금의 납부)
  • ①대금의 납부는 상품의 설치전이나, 상품 설치시에 납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②설치 이후, 상품대금을 결제(현금, 신용카드)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회사는 고객에게 대금추심이나 상품의 반환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상품의 회수시 고객은 아래의 손해율 만큼의 금액을 별도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제4조 (A/S 등)
  • ①상품의 결함으로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무상A/S 기간 내에는 무상으로 수리 또는 부품 교환이 가능하며, 무상 A/S 기간 이후부터는 유상으로 수리 또는 부품 교환을 하셔야 합니다.
    단, 1년 이내라도 제품의 위치를 변경하여 발생되는 제품의 분리, 설치시에 발생되는 비용과 소모성 부품 및 필터 교환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②고객의 과실(부주의)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는 보증기간 이내라도 수리 또는 부품 교환이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③특별판매 설치 후 동월에 프리미엄 | 유지계약시 유지계약 기간 동안 A/S비용이 별도로 청구되지 않습니다.(최대4년)
  • ④회사의 필터를 사용하지 아니하거나, 회사에 의한 상품관리(제품의 분리, 설치포함)가 이루어지지 아니한 경우에 발생한 상품의 고장이나, 누수발생은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⑤상품에 부착된 시리얼넘버, 바코드 등의 훼손이 발생한 경우, 정상적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⑥상품의 시리얼넘버, 바코드 등을 훼손하였을 경우에는 즉시 회사로 연락하여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⑦주말 및 공휴일에 AS요청 시, 별도의 출장비가 발생합니다.
  • ⑧셀프형(자가 필터교체용) 계약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이 자가 필터교체 후 발생되는 누수 등의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5조 (정기점검 서비스)
  • ①고객은 회사와의 별도의 계약을 통하여 정기점검(필터 교환 포함)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②정기점검 서비스 신청후 취소요청시 고객께서 할인 받으신 금액은 할인 전 가격으로 처리 후 그 차액을 반환하시게 됩니다.
제6조(개인정보 및 개인신용정보의 수집·이용)
  • ①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취득한 개인정보 및 개인신용정보를 다음과 같은 기준에 따라 수집·이용 합니다.
    • 1) 수집·이용 대상 정보
        가.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E-mail, 계좌/카드번호)
        나. 거래정보 (본 계약 체결시로부터의 거래 내용)
        다. 정보 이용 목적 : 고객과의 상거래 관계 설정 및 유지 여부 판단, 재화/서비스 제공
        라. 정보 이용 및 보유 기간 : 고객의 동의 철회 요청시 혹은 관련 법령에 의해 이용·보관의 허용이 종료되는 시기 중 먼저 도래하는 날까지
      • ②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취득한 개인정보 및 개인신용정보를 다음과 같은 기준에 따라 고객이 선택사항에 동의하는 경우에 한하여 수집·이용 합니다.
        • 1) 수집·이용 대상 정보
            가.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E-mail)
            나. 거래정보 (본 계약 체결시로부터의 거래 내용)
            다. 정보 이용 목적 : 회사의 상품·서비스 소개 및 판매 이벤트 안내 / 회사 내부의 시장 조사 및 상품의 개발·연구 업무 등 공동마케팅 등의 제휴업무
        • 2) 정보 이용 및 보유 기간 : 고객의 동의 철회 요청시 혹은 관련 법령에 의해 이용·보관의 허용이 종료되는 시기 중 먼저 도래하는 날까지
        • 3) 고객은 본 항의 동의를 거부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은 회사가 소속된 계열사 및 관계사 의 상품·서비스 소개 및 이벤트 안내 등 일체의 혜택 등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제7조(개인정보 및 개인신용정보의 제공)
  • ①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취득한 개인정보 및 개인신용정보를 다음과 같은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처리 수탁회사,신용정보집중기관 및 신용조회 회사, 물품배송, 설치, AS회사에 제공합니다.
    • 1) 제공 대상 : NICE평가정보㈜, NICE신용정보㈜, 신한신용정보, 고려신용정보, ㈜한국사이버 결제, 우체국 등
    • 2) 제공 목적 : 고객신용 판단자료, 본인인증서비스 및 물품배송, 설치/AS
    • 3)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 : 성명, 주소, 생년월일, 연락처
  • ②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취득한 개인정보 및 개인신용정보를 다음과 같은 기준에 따라 회사가 소속된 그룹 계열사에 제공합니다.
    • 1) 제공 대상 : 회사가 소속된 그룹계열사 및 관계사( ㈜마이크로필터, ㈜엠씨엠, 나이스엔지니어링㈜, 플래너, SP, 케어마스터, 시판영업)
    • 2) 이용 및 제공 목적 : 회사가 소속된 그룹계열사의 상품·서비스 소개, 이벤트 공동 마케팅 등의 제휴 업무 등
    • 3) 이용 및 제공하는 개인정보 및 개인신용 정보의 내용 가.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E-mail) 나. 거래정보 (본 계약 체결시로부터의 거래 내용) 다. 정보 이용 및 보유 기간 : 고객의 동의 철회 요청시 혹은 관련 법령에 의해 이용·보관의 허용이 종료되는 시기 중 먼저 도래하는 그날까지
    • 4) 고객은 본항에 따른 동의 거부를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은 회사가 소속된 계열사 및 관계사의 상품·서비스 소개 및 이벤트 안내 등의 혜택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취득한 개인정보 및 개인신용정보를 고객의 동의를 받아 (주)효원상조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 1) 이용 및 제공목적 : (주)효원상조 제휴상품 서비스 소개, 이벤트 공동 마케팅 제휴업무 등
    • 2) 제공하는 개인정보 및 개인신용정보의 내용 : 개인정보(성명,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E-mail), 거래정보(본 계약 체결시로부터의 거래내용)
    • 3) 정보 이용 및 보유 기간 : 고객의 동의 철회 요청 시 혹은 관련 법령에 의해 이용 ∙ 보관의 허용이 종료되는 시기 중 먼저 도래하는 날까지
    • 4) 고객은 본항에 따른 동의 거부를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은 효원상조와의 제휴상품서비스 소개 및 이벤트 안내 등의 혜택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 ④ 본조 제1항 및 제2항의 상세내용은 청호나이스 홈페이지 (www.chungho.co.kr)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8조(개인정보 및 개인신용정보 조회 및 처리위탁)
  • ① 회사는 고객 또는 고객의 대리인으로부터 취득한 개인정보 및 개인신용정보를 다음과 같은 기준에 따라 신용정보 집중기관 및 신용조회회사에 제공하여 고객의 신용 정보를 조회 및 처리 위탁 합니다. 1) 대상정보 :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E-mail, 신용 거래 정보, 신용 능력 정보 2) 조회 및 위탁목적 : 상거래관계설정 유지 여부 판단 및 고객의 신용 판단자료, 결제기능 변경 자료로써 활용 3) 조회 및 처리 동의 유효기간 : 고객이 동의를 한 시점부터 당해 계약의 효력이 종료하는 시점까지.
  • ② 금융감독원에 의해 신용조회회사는 신용조회 기록정보를 개인신용평가에 반영하고 있지 아니하며, 반복 조회하는 것에 대한 불이익도 전혀 없습니다.
제9조 (분쟁의 처리)
  • ①고객은 피해보상, 상품에 대한 불만 등이 발생할 경우 회사의 콜센터로 문의하여 해결하도록 합니다.
  • ②전항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해결되지 아니한 경우, 고객은 관계법령 및 소비자기본법,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보호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