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검색열기

SEARCH

사이트맵열기

서비스

사람을 생각합니다.  환경을 생각합니다.  미래를 생각합니다.
건강한 삶을 지키는 아름다운 약속 - 청호


VIP 고객 서비스

청호나이스VIP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과 차별화 된 서비스

VIP 고객 회원님 환영합니다. 항상 저희 청호나이스를
사랑해주시는
우수 고객님께 다양한 특별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VIP 고객 선정기준

VIP 고객 선정기준 사진 VIP 고객 선정기준 사진
회원등급, 선정기준, 사용수량, 실적금액에 대한 정보가 담긴 VIP 고객 선정기준 표 입니다.
회원등급 PREMIUM
DIAMOND
DIAMOND GOLD
선정
기준
사용수량 3대 이상 10대 미만 10대 이상
사용 고객
실적금액 200만원 이상 80만원 이상
~ 200만원 미만

VIP 고객 혜택

회원등급에 따른 고객 서비스에 대한 정보가 담긴 VIP 고객 혜택 표 입니다.
회원
등급
PREMIUM
DIAMOND
DIAMOND GOLD
고객
서비스
생일 축하 선물
매트리스케어 서비스 1회 무상
신제품 발표회 등 특별 행사 초대 (추첨 및 별도 선정)
신제품 우선 체험 기회 제공 (추첨 및 별도 선정)
매트리스케어 유지계약 시 추가옵션 (아로마가드)
매트리스케어 유지계약 시 추가옵션 (진드기가드)
당사 제품 일시불 구매 시 특별 할인 제공
튜빙 및 코크 교체 서비스(1회)
수질검사 무상 서비스(1회)
이전설치 무상 서비스
전용 콜센터 상담 서비스 (1588-2290)

꼭 알아두세요

  • 2018년 VIP 고객 선정 기간 : 2017년 7월 ~ 2018년 6월
  • 단체 및 법인, J고객, 선정시점 당시 3연체 이상 계정은 제외 됩니다.
  • 선정기간 동안 본인명의로 등록된 사용수량의 렌탈료 및 유지계약금액 합계를 모두 만족해야 선정대상이 됩니다.
  • 관련 사항은 회사의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VIP 회원 공통 혜택

  • 튜빙선 및 코크 무상교체 (1회)
    튜빙선 및 코크 무상교체 이미지

    정수기 내/외부 튜빙선과 코크를 무상 교체해 드립니다.

    ※ 36개월 이상 사용한 제품에 한하며, 6개월 내 교체 이력이
    있으면 제외 됩니다.
    별도 신청 시 1588-2290
  • 수질검사 무상 서비스 (1회)
    수질검사 무상 서비스 이미지

    당사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사용하시는 정수기의 수질을
    무상으로 검사해 드립니다.

    별도 신청 시 1588-2290
이전설치비 무상 서비스
VIP고객, 일반 고객, 유지보수 고객, 렌탈 고객의 이전설치/위치변경/재설치에 대한 이전설치비 정보가 담긴 이전설치비 무상 서비스 표 입니다.
구분 이전설치/재설치 제품분리
VIP 고객 무상지원
금액 전 고객 50,000원 30,000원

※ 본인명의로 등록된 제품에 한하며, 고객지원센터(1588-2290) 또는 플래너, 엔지니어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청호나이스 제품 구매 시 등급별 할인 혜택 제공(프리미엄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등급)

  • 당사 제품 일시불 구매 시 특별할인 제공
    • 정수기, 비데, 청정기, 연수기 등 당사 환경가전제품 구매 시 적용(제품 군 별 1대 제한)
    • 신청은 고객지원센터 1588-2290으로 접수 시 에만 가능
    • 할인율은 제품가에만 적용되며, 유지계약 등 서비스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청호나이스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60% 할인
    • 당사 화장품 쇼핑 몰 나이스뷰티(http://www.naisbeauty.co.kr/) 내에서 할인 가능 하며,
      회원 가입시에 혜택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가입 후 최초 1회 등급 조정 시간이 5분 가량 소요되며, 등급 조정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문자 안내
      드립니다.

매트리스케어 유지계약 시 특별옵션 무상 제공

  • 프리미엄 다이아몬드 등급 : 아로마가드 + 진드기가드 추가 제공
  • 다이아몬드 등급 : 진드기가드 추가 제공
청호나이스 제품 구매 시 등급별 할인 혜택 (프리미엄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등급) 청호나이스 제품 구매 시 등급별 할인 혜택 (프리미엄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등급)

프리미엄 다이아몬드 혜택

  • 생일선물 지급

    등급 선정 기간 내에 생일이신 분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선
    물 증정을 위하여 저희 콜센터에서 사전 연락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과 통화 연결이 안 될 경우, 발송정보확인 불가로
    선물 지급이 제외됩니다. 이 점 양해 바랍니다.

  • 매트리스케어 1회 무상 서비스

    청호나이스의 매트리스 케어를 1회 무상서비스
    해 드립니다. 서비스를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전용회선 1588-2290으로 신청 바랍니다.

  • 신제품 발표회 등 특별 행사 초대

    청호나이스에서 진행하는 행사에 회원님을
    특별히 초대합니다.※ 대상선정은 당사 기준으로 별도 선정 합니다.

  • 신제품 우선 체험권

    청호나이스에서 출시되는 신제품을 먼저 체험해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립니다. ※ 청호나이스에서 출시되는 신제품을 먼저 체험해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립니다.

  • VIP 고객센터1588-2290 (ARS 없이 바로 연결)

  • VIP 고객1:1 상담1:1 문의하기 (더욱 빨라진 온라인 상담!)

    VIEW MORE

SITEMAP

사이트맵

사이트맵 닫기
레이어팝업 닫기

상담 및 AS문의

1588-2290
개인정보취급방침

청호나이스(주)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제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1.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메일수신동의
  • 2.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홈페이지 회원가입)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①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2.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제3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①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4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2.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5조 개인정보 제공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6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1. 위탁 대상자 : NICE신용평가

    위탁업무내용 : 연체정보 조회

  • 2. 위탁 대상자 : NICE신용평가, 고려신용정보, 나라신용정보

    위탁업무내용 : 추심

  • 3. 위탁 대상자 : ㈜대명테라페딕, ㈜예스코서비스

    위탁업무내용 : 매트리스 위탁 및 점검

  • 4. 위탁 대상자 : ㈜건강한 사람들

    위탁업무내용 : 안마의자배송

  • 5. 위탁 대상자 : 범일통상

    위탁업무내용 : 일시불 배송 및 기타 배송

제7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①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②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또는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 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③ 회사는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 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④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쿠키 등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자동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장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①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박용현
  • 전화번호 : 1588-2290
  • 이메일 : privacy@chungho.co.kr
②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privacy.kisa.or.kr/(국번없이)118)
  •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www.spp.go.kr/02-3480-3573)
  •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netan.go.kr/1566-0112)
레이어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