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淸湖). 깨끗한 물의 기술력

셀프 A/S 가이드

제품 이상 확인 및 해결방법


청호나이스는 제품 사용 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제품의 이상상태를 고객이 스스로 확인하고 손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제품별 A/S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셀프 A/S 제품

청호 자가관리 냉정수기 셀프 (방문점검 4개월) (WP-30C8460N)
청호 자가관리 냉온정수기 셀프(방문점검 4개월) (WP-30C9460N)
청호 자가관리 냉정수기 셀프(실버/화이트) (방문점검 4개월) (WP-30C8560N)
청호 자가관리 냉온정수기 셀프(실버/화이트) (방문점검 4개월) (WP-30C9560N)
청호 자가관리 냉정수기 셀프(실버/화이트) (자가관리 12개월) (WP-30C8560N)
청호 자가관리 냉온정수기 셀프(실버/화이트) (자가관리 12개월) (WP-30C9560N)


구분 A/S 증상 확인 사항 조치방법
조작법 냉수안나옴 냉수사용량 확인, 냉수램프 점등 확인 전면 조작부의 냉수버튼을 터치하여 냉수 기능 설정
조작법 온수안나옴 온수 사용량 확인, 온수램프 점등 확인 제품 우측 후면 온수스위치를 조작하여 온수 기능 설정
조작법 얼음안나옴
(얼음 제품군)
얼음 사용량 확인, 제빙램프 점등 확인, 키즈락 점등 확인 제품 좌측 후면 제빙스위치를 조작하여 제빙 기능 설정, 전면 조작부의 키즈락 버튼을 터치하여 해제
A/S 정수 안나옴 아답터 잠김여부 확인 싱크대 아래 및 수전구 옆 원수 아답터 열기
A/S 물넘침 발생 만수램프 점멸 확인, 경고음 ‘땡~땡’ 확인 내부수위 확인, 원수아답터 잠금, 완전배수, 전원 OFF
A/S 전원 안됨 전원 콘센트 확인 다른 가전제품을 연결시켜 동작 유무 확인
기타 물이 많이 나와요 스마트 세정 동작 확인 스마트 세정 동작 원리 및 설명
※ 만약 위의 가지를 확인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청호나이스 고객센터(☎1588-2290)를 통해 A/S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가 신속하게 방문하여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점검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