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淸湖). 깨끗한 물의 기술력

셀프 A/S 가이드

제품 이상 확인 및 해결방법


청호나이스는 제품 사용 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제품의 이상상태를 고객이 스스로 확인하고 손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제품별 A/S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셀프 A/S 제품

청호 정수기 디지털 T (CHP-2260ST1 (냉정))
청호 정수기 디지털 T (CHP-3800ST1 (냉온정))


구분 A/S 증상 확인 사항 조치방법
A/S 정수안됨 만수램프 점등 확인 , 원수 아답터 잠김여부 확인 정수기와 연결된 원수 아답터 열기 , 만수 램프 점등까지 대기
A/S 물 넘침 만수램프 점멸 및 경고음 확인 정수기와 연결된 원수 아답터 잠금 , 전원 코드 분리
A/S 전원안됨 전원 인가 상태 확인, 제품 표시부 점등 유무 확인 전원 코드를 분리한 후 분리한 위치에 다른 가전기기 연결 및 동작 상태 확인(가전기기가 동작하지 않는 경우 콘센트 불량)
조작법 냉수안됨 냉수 사용량 확인 , 냉수 램프 점등 확인 , 취수구 상단 레버(정수/냉수) 위치 확인 전면 냉수 설정 버튼 2초간 터치하여 냉수 설정 , 냉수 온도 도달까지 약 1시간 대기 또는 만수 램프 점등까지 대기 , 취수구 상단 레버 냉수 위치로 전환
조작법 온수안됨 온수 램프 점등 확인 , 온수 사용량 확인 전면 온수 설정 버튼 3초간 터치하여 온수 설정 , 온수 온도 도달까지 약 1시간 대기 또는 만수램프 점등까지 대기
※ 만약 위의 가지를 확인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청호나이스 고객센터(☎1588-2290)를 통해 A/S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가 신속하게 방문하여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점검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