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이상증상
확인 및 해결방법

청호나이스는 제품 사용 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제품의 이상상태를 고객이 스스로 확인하고 손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제품별 A/S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모든 제품 이미지는 촬영 컷으로 실제 제품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제품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 밝기 설정 및 컴퓨터 사양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A/S 증상일 경우

  • 정수가 안나오나요?

    확인사항 만수램프 점등 확인 원수 아답터 잠김여부 확인

    해결방법 정수기와 연결된 원수 아답터 열기 , 만수 램프 점등까지 대기

  • 물이 넘치나요?

    확인사항 만수램프 점멸 및 경고음 확인

    해결방법 정수기와 연결된 원수 아답터 잠금 , 전원 코드 분리

  • 전원이 안켜지나요?

    확인사항 전원 인가 상태 확인, 제품 표시부 점등 유무 확인

    해결방법 전원 코드를 분리한 후 분리한 위치에 다른 가전기기 연결 및 동작 상태 확인(가전기기가 동작하지 않는 경우 콘센트 불량)

조작법 문제일 경우

  • 냉수가 안나오나요?

    확인사항 냉수 사용량 확인 냉수 램프 점등 확인 취수구 상단 레버(정수/냉수) 위치 확인

    해결방법 전면 냉수 설정 버튼 2초간 터치하여 냉수 설정 , 냉수 온도 도달까지 약 1시간 대기 또는 만수 램프 점등까지 대기 , 취수구 상단 레버 냉수 위치로 전환

  • 온수가 안나오나요?

    확인사항 온수 램프 점등 확인 온수 사용량 확인

    해결방법 전면 온수 설정 버튼 3초간 터치하여 온수 설정 , 온수 온도 도달까지 약 1시간 대기 또는 만수램프 점등까지 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