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이상증상
확인 및 해결방법

청호나이스는 제품 사용 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제품의 이상상태를 고객이 스스로 확인하고 손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제품별 A/S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모든 제품 이미지는 촬영 컷으로 실제 제품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제품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 밝기 설정 및 컴퓨터 사양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A/S 증상일 경우

  • 정수가 안나오나요?

    확인사항 만수 램프 점등 확인 정수기와 연결된 원수 아답터 잠김 여부 확인

    해결방법 정수기와 연결된 원수 아답터 열기 만수 램프 점등까지 대기

  • 물이 넘치나요?

    확인사항 만수 램프 점멸 및 경고음 확인

    해결방법 정수기와 연결된 원수 아답터 잠금
    전원 코드 분리

  • 전원이 안켜지나요?

    확인사항 전원 인가상태 확인
    제품 표시부 점등 유무 확인

    해결방법 코드를 분리한 후 분리한 위치에 다른 가전기기 연결 후 동작 상태 확인(가전기기가 동작하지 않는 경우 콘센트 불량)

  • 냉수가 안나오나요?

    확인사항 ACS 스마트 세정 동작 확인(ACS 설정 램프 교차 점멸)
    냉수 사용량 확인

    해결방법 ACS 스마트 세정 동작 종료 후 만수 램프 점등까지 대기

조작법 문제일 경우

  • 온수가 안나오나요?

    확인사항 키즈락 램프 점등 확인
    온수 램프 점등 확인
    온수 사용량 확인

    해결방법 키즈락 버튼을 2초간 터치하여 키즈락 기능 해제
    제품 우측 후면 온수 스위치 ON
    온수 온도 도달까지 약 1시간 대기 또는 만수 램프 점등까지 대기

  • 제빙이 안되나요?

    확인사항 키즈락 램프 점등 확인
    제빙 램프 점등 확인
    얼음 사용량 확인

    해결방법 키즈락 버튼을 2초간 터치하여 키즈락 기능 해제
    제품 좌측 후면 제빙 스위치 ON
    만빙 램프 점등까지 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