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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14건이 검색되었습니다.

혜택 질문

[혜택관련] 다른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기존 사용 유지계약 금액을 전금 가능한가요?

답변

네, 가능하십니다.
단, 전금전 제품의 명의자와 전금후 제품의 명의자가 동일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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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택 질문

[혜택관련] 월납 가능 한가요?

답변

유지계약 중 스마트 유지계약이 월납 계약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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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택 질문

[혜택관련] 비데, 연수기는 할인율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유지계약별로 할인율이 상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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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택 질문

[혜택관련] 필터를 개수 조정 후 계약가능한가요?

답변

깨끗한 물을 드시기 위해서는 정기적인 필터교환이 중요합니다. 자사는 고객님의 건강을 위하여 필터 수량을 낮추는 것은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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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택 질문

[혜택관련] 소유권이전 후 필터교체만 받아도 안전한가요?

답변

현재 정수기군 유지계약은 정기점검이 필수로 포함된 제도만 체결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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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택 질문

[혜택관련] 유지계약 가입 중 A/S시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유지계약별로 A/S 발생시 부품비용에 대한 할인율이 상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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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택 질문

[혜택관련] 유지계약 가입하면 정기점검이 있나요?

답변

정수기 제품으로는 "프리미엄Ⅰ", "프리미엄-세이브", "스마트" 제도가 있으며,
비정수기(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제빙기) 제품으로는 "퍼펙트Ⅰ", "스마트" 제도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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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택 질문

[혜택관련] 유지계약 계약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스마트 서비스(월납)를 제외하고 계약기간은 정수기, 세정기군의 경우 2년(24개월), 비정수기군의 경우 2년 혹은 3년(36개월)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88-2290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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