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문의

수리 비용 안내

  •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
    설명서로 해결이 안될경우 전화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 렌탈 제품이라고 해도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수리비용은 청구됩니다.
무상수리
  1.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2.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 시
유상수리
  1.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2. 이사나 가정내 제품 이동으로 이전설치나 재설치 요청의 건
  3.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필터 등)
  4. 천재지변(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의 화재, 염해 동파 등으로 고장시
  5.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6.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7. 임의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8. 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 예) 제품 이상유무 점검 등
    - 제품 점검이나 간단 조치 방법은 사용설명서 또는 콜센타 상담을 활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