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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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 비용 안내
-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
설명서로 해결이 안될경우 전화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 렌탈 제품이라고 해도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수리비용은 청구됩니다.
무상수리
-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 시
유상수리
-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 이사나 가정내 제품 이동으로 이전설치나 재설치 요청의 건
-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필터 등)
- 천재지변(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의 화재, 염해 동파 등으로 고장시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임의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 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
예) 제품 이상유무 점검 등
- 제품 점검이나 간단 조치 방법은 사용설명서 또는 콜센타 상담을 활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