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NGHO NEWS

NEWS 1

청호나이스, '이웃사랑 나눔' 사회공헌 실천

청호나이스 임직원들이 지난 설 명절을 기념해 봉사활동과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쳤습니다. 청호 나이스의 사내 봉사단체인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는 지난 1월 18부터 19일까지 양일간 다양한 '이웃사 랑 나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는데요.
서울사옥 임직원 50명이 은산홀에 함께 모여 '사랑나눔 DIY 키트 3종'인 '양말목 방석', '양말 인형', '돋보 기 목걸이'를 제작했습니다. 이렇게 제작된 물품은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을 통해 국내외 취약계층에 전달됐습니다.
이 외에도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이웃 간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노인요양보호시설 '글라라 의 집'을 비롯해 '성프란치스꼬장애인종합복지관' 및 '주몽재활원'과 '동부종합사회복지관 표선센터'에 쌀 과 치약으로 구성된 생필품 약 300만원 이상을 후원했습니다.

NEWS 2

‘플래너 매칭’ 서비스 오픈

청호나이스가 프리랜서 플래너들을 지원하기 위해 플래너 매칭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청호나이스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이면 누구나 플래너 매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고객이 필요한 제품 상담 서비스를 홈페이지 통해 신청하면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는 프리랜서 플래너를 연결해 주거나, 플래너 지원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많은 분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많은 홍보 부탁 드립니다.

NEWS 3

에스프레카페 신규 광고 유튜브 영상
조회수 200만회 돌파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절묘한 만남’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에스프레카페 신규 광고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200만회를 돌파했습니다. 얼음정수기와 커피머신의 특징이 자연스럽게 드러난 이번 영상은 온라인에서도 그 반응이 매우 뜨거운데요. TV 광고에 맞춘 15초 버전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만 공개되는 30초 버전, 메이킹 촬영 영상까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양한 영상을 확인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를 방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