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호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사보 콘텐츠 ‘청호에 반하다’를 통해서는 커뮤니케이션부문에서 매월 선정하여 수상을 진행하고 있는 <온마음 서비스> 최신 우수사례를 지면을 통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회사를 대표한다’는 마음으로 현장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전 하고 있는 ‘청호의 자부심’인 프리랜서 플래너분들을 청호나이스가 함께 응원 합니다!

문대성 고객님으로부터 온 칭찬 메시지

안녕하세요?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제품 설치 이후 오늘 처음으로 정기점검 서비스를 받았는데, 서비스 만족도가 너무 높아서 이렇게 직접 수화기를 들게 되었습니다.

방문해 주신 서근식 플래너님은 깔끔한 외모와 복장으로 와주셨고, 정기점검을 정말 꼼꼼하게 잘해주셨습니다. 점검 후 뒤처리도 물기 하나 없이 해주고 가셨을 정도였어요. 그리고 제품에 대한 설명까지 친절하게 해주셨습니다.

(정수기의 경우) 점검 이후 갑자기 물이 나오지 않아서 당황한 적이 있었는데, 늦은 시간에 흔쾌히 방문해 주셔서 물을 잘 사용할 수 있게 바로 조치해 주신 적도 있었습니다. 날이 더워 땀을 흘리시면서도 고객의 입장에서 만족스럽게 친절하게 처리해 주셨어요. 그때는 저도 경황이 없어서 직접 얘기를 못 드렸는데, “너무 감사하다”라고 꼭 전달 부탁드립니다. 서근식 플래너님 많은 칭찬 부탁드려요!

북수원지사 서근식 프리랜서 플래너의 칭찬 소감

안녕하세요, 북수원지사 서근식 프리랜서 플래너입니다. 청호나이스에서 일한 지 이제 약 10개월 차 아직 햇병아리 같은 신입 플래너입니다. 부족한 저에게 고객님의 칭찬이 돌아오니 너무 놀라면서도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그간 많은 도움을 주신 선배님들께 이 영광을 돌리고 싶습니다.

우수 사례로 뽑혔다고 하여 곰곰이 생각해 보니, 고객님 댁 방문 시 항상 웃는 얼굴과 정갈한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노력하면서 방문 시 오늘은 무엇을 할 것인지 사전 설명을 잊지 않고 드렸던 것 같습니다. 점검을 하고 난 후에도 고객님께 오늘은 무엇을 했는지 정확히 설명드리는 것만큼은 꼭 지켜왔고, 그러한 부분을 좋게 봐주신 고객님께서 좋았다고 칭찬을 해주신 게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다시 한번 부족한 저에게 이런 칭찬을 전해주셔서 감사하고 더욱 노력하는 청호나이스의 플래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