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답게
아름답게

청호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무더운 여름, 깨끗한 물은 물론 얼음까지 시원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올여름 청호가 준비한 선물은
‘아이스트리’
입니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무드의 정수기를 만나보세요.

슬림하게 예뻐지는 일상공간

가로 25.4㎝로 슬림한 사이즈인 아이스트리. 심플한 UI에 깔끔한 오트밀베이지 컬러 바디와 인테리어 공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오트밀베이지, 피치, 라벤더 3가지 윈도우 포인트 컬러로 공간에 아름다움을 더해보세요.

강화유리로 강화된 행복, 유리해진 일상

아이스트리의 전면 조작부는 스크래치에 강하고 내열성이 우수한 매트한 표면의 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사용자의 지문이 잘 남지 않아 관리가 편리하고 공간에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압도적 얼음량 · 독보적 쾌속제빙기술

*쾌속제빙 설정 시 제빙 시간이 단축되어 더욱 빠르게 얼음이 생성됩니다.
*원수 온도나 주위 온도의 영향에 따라, 제빙량은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먹는 물과 얼음은
위생이 제일 중요하니까,
살균에 집중!

역세척살균 기술로 필터 속까지 살균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필터 역세척살균 기술(특허출원 10-2020-0043855호)로 전해살균수가 유입되어 필터 속에 남아있는 미생물을 살균시켜 배출하고 필터 표면에 붙어 있는 오염 물질까지 세척, 배출해 필터 내 찌꺼기가 쌓이지 않아 깨끗한 상태가 유지됩니다.
* 주 1회 자동 동작

아이스룸 UV 자동 살균 케어
아이스룸 내 UV 살균이 10시간마다 2시간씩 자동 동작(1일 2회)하고, 얼음을 사용할 때마다 아이스룸 내 UV LED 동작이 반복되어 아이스룸을 깨끗하게 관리합니다.
* UV LED 살균력 세균 2종(대장균, 황색 포도상 구균) 시험 결과 99.9% 제거

유로 자동 살균으로 깨끗하게 관리
사용자가 설정한 사용 빈도가 낮은 시간대에 주 1회 자동으로 전기분해수를 생성하여, 유로(정수/냉수/제빙 유로)를 약 30분간 집중 살균해 깨끗한 물과 얼음을 전합니다.
* 5초간 살균 버튼 터치 시 수동 살균 진행

원할 때마다 코크 살균
수동 살균 동작 시 유로 살균과 함께 전기분해수로
코크 살균까지 진행되어 코크 내부가 깨끗하게 유지됩니다.

걱정까지 걸러주는
5단계 NANO 필터링시스템

아이스트리와 함께하는
편리한 생활

커피 · 차 · 분유 따로 3단계 온수 온도 조절 기능
온수 온도는 85℃(커피, 라면), 75℃(차), 45℃(미온수, 분유)로 선택해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만큼 정량, 연속 취수
반컵(120㎖), 한컵(250㎖), 연속 취수 기능을 갖췄습니다.

분리, 세척이 편리한 자가관리형 정수기
취수 상단부에 일체형 트레이를 최초로 적용하여 얼음 토출구와 취수 코크는 물론 토출/취수 시 내용물이 위로 튀어 쉽게 오염될 수 있는 취수 상단부를 한번에 분리, 세척해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물받이 또한 쉽게 분리, 세척 가능하며, 손쉬운 교체 방식의 자가관리형 필터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청호나이스 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신제품 <아이스트리>
TV광고 촬영 현장

지난 5월의 끝자락, 파주의 한 세트장에서 올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청호나이스의 신제품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의 TV광고 촬영이 진행됐다. 앨범 준비와 콘서트 준비로 분주한 가운데 여전히 멋진 모습으로 나타난 청호나이스 모델 임영웅은 한껏 물오른 연기력으로 현장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촬영은 다른 모델 없이 임영웅 단독 모델로 진행되었는데,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지친 기색 없이 프로답게 촬영을 잘 이어갔다.

이번 광고에서는 무더운 여름날 얼음 토출구 형상과 비슷한 차량 선루프를 통해 얼음이 시원하게 쏟아지는 모습을 CG로 제작하여, 청호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의 압도적인 얼음량과 쾌속 제빙 기술력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표현했다. 6월 18일부터 방영되어 선보인 청호나이스의 신규 TV광고는 어느덧 청호나이스의 3년 차 광고모델인 임영웅의 자연스럽고 맛깔나는 얼음물 드링킹 장면과 선루프에서 시원하게 쏟아지는 얼음의 임팩트 있는 장면 등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촬영 중 청호나이스의 인터뷰에 응한 광고모델 임영웅은 “무더운 여름에는 세계 최초 얼음정수기를 만든 청호나이스의 얼음정수기로 바로 뽑은 시원한 얼음 한 잔이 최고”라며 “이번 신제품도 마음에 쏙 든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더불어, “많은 분들이 청호나이스와 함께 올여름도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메시지를 남겼다.

신제품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광고 촬영 후에는 청호나이스의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인 <에스프레카페>와 함께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 커피 추가 촬영이 이어졌다. 최고의 풍미를 자랑하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 커피를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즐기는 임영웅의 청량한 모습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청호나이스의 제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