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NGHO NEWS

NEWS 1

‘얼죽아’들은 시선 집중!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
신규 에스프레카페 TV광고 론칭

청호나이스는 지난 1월 말부터 광고모델 임영웅과 함께 제작한 에스프레카페 신규 TV광고를 본격 론칭했다. 이번 광고는 청호의 자랑인 깨끗하고 투명한 얼음, 향긋한 이탈리아 커피가 돋보이는 화면에 때론 부드럽게, 때론 시원하게 에스프레카페 커피를 음미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연출되어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보기만해도 시원한 청호나이스 얼음”, “깨끗하고 청량하고 깔끔한 광고”,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임영웅과 찰떡인 광고”, “임영웅, 커피머신 광고와 너무 잘 어울린다”, “맑고 청명한 임영웅의 나레이션이 좋다” 등 긍정적인 반응들이 쏟아지고 있다. 새롭게 제작된 임영웅과 함께한 에스프레카페 TV광고를 통해 2022년 에스프레카페가 더욱더 큰 사랑 받기를 응원한다.

NEWS 2

매일 듣는 즐거움!
SBS 라디오 캠페인
< 물은 생명이다 > × < 청호나이스 >

라디오 청취자라면 한번쯤 들어보았을 SBS 라디오의 유명캠페인인 < 물은 생명이다 >에 청호나이스가 함께하고 있다. 청취율 높기로 소문난 파워FM(107.7 Mhz)과 러브FM (103.5 Mhz)에서 청취 가능한 본 캠페인은 1월부터 3월까지 파워FM의 경우 ▲김영철의 파워FM(7:26)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9:26) ▲최화정의 파워타임(12:56) ▲붐붐파워(17:26) ▲배성재의 텐(21:56)을 통해 매일 5회 방송되며, 러브FM의 경우 ▲정치쇼(10:26) ▲붐붐파워(16:26) ▲허지웅 쇼(19:26)를 통해 매일 3회 방송된다. 우리 삶 속에 친근한 SBS 라디오 채널을 통해 “SBS 캠페인 물은 생명이다. 물을 가장 잘 아는 사람들,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와 함께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매일 듣는 기쁨을 함께 누려보자!

NEWS 3

SBS
< 당신이 혹하는 사이3 >,
< 모닝와이드 3부 >
에스프레카페 PPL 진행

청호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PPL이 지난 1월, 2월에 걸쳐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인 < 당신이 혹하는 사이 3 >와 < 모닝와이드 3부 >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1월 26일(수)에 방영되었던 < 당신이 혹하는 사이 3 > 4회에서는 메인 MC 윤종신이 직접 에스프레카페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완성하여, 패널에게 권하는 모습이 자연스럽게 연출되었다. 투명하고 풍성한 얼음에 깨끗한 물, 커피까지 손쉽게 한번에 다 되는 에스프레카페에 출연진 모두가 감탄하고, 이탈리아 원두 커피의 맛과 향에 실제로 만족스러워했다는 후문이다. 2월 7일(월)부터 4월 중순까지 평일 오전 7:40분에 SBS < 모닝와이드 3부 >에서 에스프레카페를 지속적으로 만날 수 있다. MC가 직접 시연하는 에스프레카페를 평일 아침마다 TV를 통해 만날 수 있으니 한번쯤 채널을 고정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