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참여해주세요!

< 컬처 테이블 >
< 독자 리뷰 > 공모 안내

<컬처 테이블> 공모 안내
새롭게 선보이는 <컬처 테이블>은 청호인의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 추천 페이지입니다. 평소 즐겨 보는 유튜브 구독 채널도 좋고 푹 빠져 있는 음악이나 책, 드라마, 영화, 게임, 각종 채널의 프로그램도 좋습니다. 한번쯤 꼭 들러보기를 추천하는 여행지나 전시, 특별한 요리 레시피도 환영합니다. <컬처 테이블>을 통해 청호인이 함께 이야기 나누는 작은 테이블이 마련되었으면 합니다.

<컬처 테이블>에 추천하고 싶은 문화 콘텐츠에 관한 이야기를 A4 한 장 이내 분량의 글로 보내주세요! (보내실 곳: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메일 marketing@chungho.com) 선정된 이야기는 <컬처 테이블> 페이지를 통해 소개해드리며 선정된 분에 한해 개별 안내 후 소정의 상품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독자 리뷰> 공모 안내
<청호피플>은 독자 여러분과 더욱더 긴밀하게 소통하고자 독자 분들의 의견과 소감을 자유롭게 듣고자 합니다. 전해주신 의견에 귀 기울이며 <청호피플>을 만들어 나가고자 하오니 다양한 의견과 소감을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메일(marketing@chungho.com)로 보내주세요. 보내주신 <독자 리뷰>는 선정을 통해 다음호 사보에 게재되며 내용이 게재된 분에 한하여 소정의 상품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추천하고 싶은 책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

저자 : 김유진 / 출판사 : 토네이도

스트레스 해소의 방법 중 하나로 책을 읽던 중에 가벼운 책을 읽고자 서점에 들렀다가 우연히 눈에 띄어서 구매한 책이다. 나는 새벽 5시에 일어나 운동도 하고, 밥도 먹고 여유롭게 하루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이 책의 저자는 어떠한 생각을 갖고 일어나 는가’하는 궁금증에 읽어보았다. 보통의 사람들은 퇴근 후에 본인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몸이 다 지친 상태로 힐링의 시간을 갖는데, 출근 전에도 본인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생각을 정리하거나, 하고 싶은 일을 하는 등 충분한 생각과 시간을 갖고 하루를 보낼 수 있다는 점에서 힐링의 시간에 대한 생각의 전환이 가능한 책이라 추천한다.

추천하고 싶은 유튜브 채널

바쁜 현대사회에 살고 있는 사람들 모두 빠른 결론을 보길 원하는데, 1분 미만으로 요약된 정보를 제공해주는 채널이다. 일상 생활에서 몰랐던 정보나 잘못 알고 있는 상식이나 삶의 꿀팁을 공유해주는 채널로, 잠깐 남는 짧은 시간 동안 가볍게 보기 좋으면서도 실생활에 큰 도움을 준다.

자취를 시작하고 누군가가 해주는 요리만 먹다가 처음으로 프라이팬을 잡으면서 궁금증이 생겨서 보게 된 채널인데, 주방도구 선택 방법이나 올바른 사용법 등 살림하는 사람 모두가 알면 좋은 주방 정보를 알려준다.

삭막한 현대사회에서 살아가면서 스트레스를 받기 마련인데,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술 또는 소비를 하기 보다 마음의 평온과 안식, 힐링을 주는 음악을 들어 보기를 청호인들에게 추천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