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은 고객 & 부산중앙지사 김희은 프리랜서 플래너
생후 4~6개월, 이유식을 시작하면서 맛보는 인생 ‘첫 물’.
푹 자고 일어나 마시는 하루의 ‘첫 물’.
좋은 물만 마시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엄마의 마음이 현명한 선택을 이끌었다.
부산에 거주하는 차정은 주부는 두 아이의 엄마다. 이전에는 마시는 물에 대해 크게 신경 쓰지 않았는데, 아이를 낳고 코로나 시기를 겪으며 가족들을 위해 건강한 물을 찾아 나섰다. 같은 유치원 학부모 모임에서 만나 언니, 동생 하며 친하게 지내던 김희은 프리랜서 플래너와 상담한 후, 청호나이스에 대한 믿음이 확! 갔다.
“상담받을 때 하나하나 따져보고 세세하게 물어봤어요. 그럴 때마다 김희은 프리랜서 플래너께서 친언니처럼 친절하고 알기 쉽게 설명해주셨죠. 추천해주신 제품을 써보니 사이즈가 슬림해 공간 확보가 좋아 실용적이고, 아기 분유 탈 때도 온도조절 기능이 있어서 유용해요. 여러 가지 살균기능과 필터 세척 기능까지.. 우리 집처럼 아이가 있는 집에는 딱이에요!”
평소 물맛에 둔감한 차정은 주부도 느낄 정도로 청호나이스 정수기는 확실히 물맛이 달랐다. 목 넘김이 부드럽고 청량감이 느껴져 평소보다 물을 더 자주 마시게 됐다. 특히,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 더욱 마음이 놓였다. “우리가 먹는 것 중 가장 기본이고 중요한 게 물이잖아요. 이전 타사 제품은 자가 세척이 안 돼서 아침에 일어나 아이에게 첫 물을 마시게 하는 것이 신경 쓰였어요. 그런데, 청호나이스 정수기는 자가 셀프세척 기능이 있어서 새벽에 살균되니까 아침 첫 물을 마실 때도 안심이 되더라고요. 둘째도 신생아 때는 정수기 물도 끓여서 먹였는데, 지금은 안심하고 물을 먹이고 있어요.”
차정은 주부는 요즘 케어 서비스의 필요성을 실감하고 있다. 선물 받은 타사 공기청정기의 크기도 크지만, 필터를 직접 갈아야 하는 수고스러움에 필터 교체 비용까지 만만치가 않다.
“정수기 상담받으면서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도 봤는데 디자인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아직 둘째가 어려서 거실을 기어 다니는데, 청호나이스 뉴히어로는 바닥 먼지까지 제거해주고, 정기적으로 관리까지 해준다고 하니 욕심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조금 더 사용하고 관리가 필요한 시점에 청호나이스 뉴히어로로 교체할 생각입니다.“
엄마의 마음은 엄마가 더 잘 알죠!
“차정은 고객님께는 우선 슬림한 정수기를 추천했어요. 아무래도 어린아이가 둘이나 있으니 집에 여러 가지 물건이 많아서 큰 정수기보다는 자리를 덜 차지하는 슬림한 정수기를 선호하겠다고 생각했지요. 또 젊은 주부님이시니 디자인도 세련되고 분유 온도를 쉽게 설정할 수 있는 기능도 체크해서 권해 드렸어요. 아주 만족해 주셔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학부모 모임에서 만난 또 다른 분은 아토피로 고생을 하셨는데 제가 추천한 연수기를 사용하시고 아토피에서 완전히 해방됐다며 너무 좋아하셨어요. 이후 주변에 소개도 정말 많이 해주세요.“
김희은 프리랜서 플래너는 친절하고 세밀한 상담과 가족에게 꼭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는 플래너로 아이 유치원 학부모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가족 구성원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고, 조금 더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수없이 고민한 뒤, 가족의 건강을 위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진심을 담아 상담한다. 김희은 프리랜서 플래너를 주변에 소개할 수밖에 없는 이유다.
“처음 플래너 생활을 할 때 차가 없었어요. 캐리어를 이고 지고 끌고 다니며 힘들게 다녔죠. 그때 부산중앙지사 식구들이 많은 도움을 주셨어요. 플래너는 개인사업자로 본인 일도 바쁜데 주변 챙겨줄 이유나 여유가 없는데도 같은 방향이면 태워도 주시고요. 그렇게 도움을 받으며 일하다 보니 항상 상시도 하고 있고, 육아와 병행도 가능해 지금까지 플래너 생활을 하고 있네요.
저희 부산중앙지사 모든 식구에게 감사하다고 꼭 전하고 싶어요!”
고 객 │ 차정은
주 소 │ 부산시 서구 e편한세상 아파트
지 사 │ 부산중앙지사
담 당 │ 김희은 프리랜서 플래너
경 력 │ 금융사 은행 10년 / 프리랜서 플래너 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