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에 감성 더하고, 고성능 필터링 시스템으로 강화한
청호 자가관리 공기청정기 A600, A600S

공기청정기가 올 여름철에도 판매가 활발히 이뤄지면서 사실상 ‘사계절 가전’으로 자리매김했다. (중략)
청호나이스 등 중견 가전업체들이 올 여름 들어 집계한 공기청정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보다 30∼50% 늘어난 것. 

-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이젠 사계절 가전” 공기청정기,
비수기 여름에도 ‘불티’ 게재

최근 계절을 가리지 않고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역대 최장기간의 장마와 태풍이 이어지면서 실내 공기질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었기 때문입니다. 매일 매시간 환기를 시킬 수도 없는 상황과 비대면 생활이 당연해진 요즘, 자가관리 가전제품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청호 자가관리 공기청정기는 상황에 맞게 바꿔 쓰는 3type 기능성필터로 손쉽게 4계절 내내 최적의 집안 공기를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방 크기에 맞게 효율성을 높인 2가지 타입의 공간 맞춤형 청정기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에 구애 받지 않는 세련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내 공간에 감성을 더해줄 청호 자가관리 공기청정기 A600, A600s 우리집의 공기도 맑게 빛내주세요.

청정기가 놓치고 있었던 사각지대, 바닥까지!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청정하게 관리하기 위해 청호 뉴히어로가 바닥을 띄웠다!

실내에서 가장 미세먼지가 많은 곳은 바로 바닥!
중력의 법칙에 의해 미세먼지가 바닥으로 쌓이기 때문이죠. 바닥에서 10cm 높이, 미세먼지 농도가 가장 높은 곳이자 지금 까지의 공기청정기가 놓치고 있었던 집안 공기의 사각지대. 바닥 띄운 청정기 청호 뉴 히어로(NEW HERO)가 꼭 필요한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