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淸湖). 깨끗한 물의 기술력

자주찾는 질문

고객님들께서 자주 질문하시는 내역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을 문장 또는 단어로 입력해 주세요.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시거나
더 자세한 사항을 원하시면 1:1 문의코너를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하기
전체   |    정수기   |    공기청정기   |    비데   |    연수기   |    매트리스   |    그밖의 제품   |   

전체 27건이 검색되었습니다.

제품 질문

이과수 폭포 청정기 물이 흐르지않아요

답변

물이 흐르지 않을 시 다음 사항을 확인하도록 합니다.
1. 기습 기능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차가운 가습 / 더운가습)
2. 물통의 물은 가동 수위까지 채워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물이 부족한 경우 물을 보충하도록 합니다. (물없음 램프가 켜짐)
3. 제품의 수명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수평이 안맞거나 설치 장소의 바닥이 평평하지 않을 경우 한쪽으로만 물이 흐르게 됩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이과수 폭포 청정기에 물때가 끼어요

답변

가습 청정기는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 사용합니다.
1. 가습 청정기 물통의 물 자주 교환합니다. 물이 오랜 된 경우 이물질,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물통의 물은 정수 물을 사용합니다. 깨끗하게 정수된 물을 사용하면 이물질이 발생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3. 3일 1회 물통과 전면크릴을 청소하도록 합니다. 깨끗한 천을 이용하여 물통과 전면크릴을 깨끗히 닦아 관리하도록 합니다.
4. 제품 점검을 원하실 때는 콜센타로 A/S를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모터소음이 심해요

답변

풍량 단계가 높게 설정되 있는 경우, 제품의 수평이 안맞는 경우, 평평하지 않은 장소에서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필터 교체주기가 된 경우 모터소음이 켜질 수 있습니다. 소음이 심할 경우 제품의 전원을 차단하고 콜센타로 A/S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띵띵 소리가 나요

답변

청정기에서 소리가 발생하면 다음 사항을 확인하도록 합니다.
1. 전면커버 및 필터가 올바르게 조립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물통에 물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물이 없는 경우, 저수위시 소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습 청정기 경우)
3. 제품이 기울어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가습 청정기 경우)
위 사항 확인 후 동일 현상 발생시 콜센타로 A/S를 요청하여 주십시오.

더보기
제품 질문

전원은 들어오는데 바람이 나오지 않아요

답변

청정기에서 바람이 나오지 않는 경우 다음 사항을 확인바랍니다.
1. 풍량 버튼을 눌러 풍량이 변경되는지 확인합니다.
2. 프리필터의 청소 상태 및 필터 교체주기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3. 전면커버 및 필터가 올바르게 결합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위 사항 확인 후 동일 현상 발생시 콜센타로 A/S를 요청하여 주십시오.

더보기
제품 질문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답변

청정기 전원이 들어오지 안는 경우 다음 사항을 확인하도록 합니다.
1. 청정기의 전원 코드가 콘센트에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전면커버가 올바르게 조립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위 사항 확인 후 동일 현상 발생시 콜센타로 A/S를 요청하여 주십시오.

더보기
제품 질문

작동이 안되요

답변

청정기 작동이 안되는 경우 다음 사항을 확인하도록 합니다.
1. 청정기의 전원 코드가 콘센트에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전면커버 및 필터가 올바르게 조립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위 사항 확인 후 동일 현상 발생시 콜센타로 A/S를 요청하여 주십시오.

더보기
제품 질문

전원은 들어오는데 버튼이 눌러지지 않아요

답변

- 버튼 부분에 이물질 등으로 인해 터치 및 조작이 불량한지 확인합니다.
- 전면커버 및 필터가 올바르게 결합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결합이 불량한 경우 동작이 되지 않습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표시창의 오염지수가 변하지 않아요

답변

청정기의 오염표시가 변하지 않을 경우 다음 사항을 확인하도록 합니다.
1. 청정기 주변에 오염 발생 물질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음식 조리 발생하는 오염물질로 인해 실내 공기가 오염되는 경우)
2. 창, 문이 열려 있어 외부 공기가 계속 유입되는지 확인합니다.
3. 청정기 정화 면적보다 실내 면접이 큰지 확인합니다.
4. 청정기가 정상적으로 동작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5. 청정기의 공기 유입구가 물건 등으로 막혀 있는지 확인합니다.
6. 프리필터의 세척시기, 필터의 교체주기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7. 오염도 감지센서가 오염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청소 후 오염도 표시가 변경되는지 확인합니다.
위 사항 확인 후 동일 현상 발생시 콜센타로 A/S를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센서 청소 및 자동 사용)

더보기
질문

답변

더보기
질문

답변

더보기
  1. 1
  2. 2
  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