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淸湖). 깨끗한 물의 기술력

자주찾는 질문

고객님들께서 자주 질문하시는 내역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을 문장 또는 단어로 입력해 주세요.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시거나
더 자세한 사항을 원하시면 1:1 문의코너를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하기
전체   |    정수기   |    공기청정기   |    비데   |    연수기   |    매트리스   |    그밖의 제품   |   

전체 26건이 검색되었습니다.

제품 질문

연수기 사용 중 이사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연수기를 분리하실 경우 이사 업체 및 회사에 제품 분리를 요청하여 안전하게 제품을 분리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연수기 분리 방법을 알고 싶어요

답변

연수기는 수전구와 연결호스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잘못 분리할 경우 수전구 파손 및 누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제품 분리를 위해 콜센터로 제품 분리를 요청하여 주십시오.

더보기
제품 질문

해바라기 샤워기 사용중입니다. 연수기 설치가 가능한가요?

답변

현재는 다양한 형태의 샤워기에 모두 설치가 가능하지는 않습니다. 조속한 시일 내에 해바라기 샤워기가 설치된 가정에도 쉽게 설치가 가능하도록 설치자재를 준비하였습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연수기 설치 후 수압이 약해졌어요

답변

연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연수기로 유입되는 원수의 수압을 조정(감압밸브)합니다. 이로 인해 연수기 설치보다 약간의 수압이 감소될 수 있습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건전지 교체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연수기 전면 커버 분리 후 건전지 커버(Rock & Rock)를 열고 교체합니다.
건전지 교체는 약 8개월 마다 A/S 엔지니어 및 플래너가 방문하여 일반 건전지가 아닌 연수기 전용 AA Size 4EA로 진행합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전기료는 얼마나 나오나요?

답변

연수기는 자동재생기능이 있는 제품에 한하여 내부에 연수기 전용 AA Size 4EA의 건전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별도에 전기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연수기 누수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연수기에서 누수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 사항을 조치하도록 합니다.
1. 수전구에 연결된 냉수, 온수 3단밸브를 "닫힘"으로 설정합니다.
2. 수전구를 열어 연수기 내부의 물을 모두 배수합니다.
3. 콜센타로 A/S를 요청하도록 합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연수기] 필터교체 후 노란색물이 나와요

답변

전처리필터는 수돗물의 이물질과 녹물을 걸러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필터를 교체한다고 해서 노란물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처음 연수기를 설치한 경우 이온교환수지의 영향으로 노란색 물이 나오나 2~3분 후 없어지며, 이때 나오는 성분은 인체에 무해합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온수가 바로 나오지 않아요

답변

수돗물이 연수기를 거쳐서 나오기 때문에 연수기 내부의 물이 나온 다음 온수가 나온기 때문에 약간의 시간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고 있는 보일러 기능 및 성능으로 인해 온수가 바로 나오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더보기
질문

답변

더보기
질문

답변

더보기
  1. 1
  2. 2
  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