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검색열기

SEARCH

사이트맵열기

멤버스

사람을 생각합니다.  환경을 생각합니다.  미래를 생각합니다.
건강한 삶을 지키는 아름다운 약속 - 청호


자주찾는 질문

고객님들께서 자주 질문하시는 내역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을 문장 또는 단어로 입력해 주세요.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시거나
더 자세한 사항을 원하시면 1:1 문의코너를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하기
전체   |    정수기   |    공기청정기   |    비데   |    연수기   |    매트리스   |    그밖의 제품   |   

전체 26건이 검색되었습니다.

제품 질문

연수기 사용 중 이사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연수기를 분리하실 경우 이사 업체 및 회사에 제품 분리를 요청하여 안전하게 제품을 분리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연수기 분리 방법을 알고 싶어요

답변

연수기는 수전구와 연결호스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잘못 분리할 경우 수전구 파손 및 누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제품 분리를 위해 콜센터로 제품 분리를 요청하여 주십시오.

더보기
제품 질문

해바라기 샤워기 사용중입니다. 연수기 설치가 가능한가요?

답변

현재는 다양한 형태의 샤워기에 모두 설치가 가능하지는 않습니다. 조속한 시일 내에 해바라기 샤워기가 설치된 가정에도 쉽게 설치가 가능하도록 설치자재를 준비하였습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연수기 설치 후 수압이 약해졌어요

답변

연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연수기로 유입되는 원수의 수압을 조정(감압밸브)합니다. 이로 인해 연수기 설치보다 약간의 수압이 감소될 수 있습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건전지 교체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연수기 전면 커버 분리 후 건전지 커버(Rock & Rock)를 열고 교체합니다.
건전지 교체는 약 8개월 마다 A/S 엔지니어 및 플래너가 방문하여 일반 건전지가 아닌 연수기 전용 AA Size 4EA로 진행합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전기료는 얼마나 나오나요?

답변

연수기는 자동재생기능이 있는 제품에 한하여 내부에 연수기 전용 AA Size 4EA의 건전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별도에 전기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연수기 누수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연수기에서 누수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 사항을 조치하도록 합니다.
1. 수전구에 연결된 냉수, 온수 3단밸브를 "닫힘"으로 설정합니다.
2. 수전구를 열어 연수기 내부의 물을 모두 배수합니다.
3. 콜센타로 A/S를 요청하도록 합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연수기] 필터교체 후 노란색물이 나와요

답변

전처리필터는 수돗물의 이물질과 녹물을 걸러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필터를 교체한다고 해서 노란물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처음 연수기를 설치한 경우 이온교환수지의 영향으로 노란색 물이 나오나 2~3분 후 없어지며, 이때 나오는 성분은 인체에 무해합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온수가 바로 나오지 않아요

답변

수돗물이 연수기를 거쳐서 나오기 때문에 연수기 내부의 물이 나온 다음 온수가 나온기 때문에 약간의 시간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고 있는 보일러 기능 및 성능으로 인해 온수가 바로 나오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더보기
  1. 1
  2. 2
  3. 3

SITEMAP

사이트맵

사이트맵 닫기
레이어팝업 닫기

상담 및 AS문의

1588-2290
개인정보취급방침

청호나이스(주)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제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1.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메일수신동의
  • 2.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홈페이지 회원가입)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①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2.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제3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①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4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2.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5조 개인정보 제공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6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1. 위탁 대상자 : NICE신용평가

    위탁업무내용 : 연체정보 조회

  • 2. 위탁 대상자 : NICE신용평가, 고려신용정보, 나라신용정보

    위탁업무내용 : 추심

  • 3. 위탁 대상자 : ㈜대명테라페딕, ㈜예스코서비스

    위탁업무내용 : 매트리스 위탁 및 점검

  • 4. 위탁 대상자 : ㈜건강한 사람들

    위탁업무내용 : 안마의자배송

  • 5. 위탁 대상자 : 범일통상

    위탁업무내용 : 일시불 배송 및 기타 배송

제7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①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②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또는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 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③ 회사는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 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④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쿠키 등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자동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장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①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박용현
  • 전화번호 : 1588-2290
  • 이메일 : privacy@chungho.co.kr
②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privacy.kisa.or.kr/(국번없이)118)
  •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www.spp.go.kr/02-3480-3573)
  •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netan.go.kr/1566-0112)
레이어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