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검색열기

SEARCH

사이트맵열기

멤버스

사람을 생각합니다.  환경을 생각합니다.  미래를 생각합니다.
건강한 삶을 지키는 아름다운 약속 - 청호


자주찾는 질문

고객님들께서 자주 질문하시는 내역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을 문장 또는 단어로 입력해 주세요.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시거나
더 자세한 사항을 원하시면 1:1 문의코너를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하기
전체   |    정수기   |    공기청정기   |    비데   |    연수기   |    매트리스   |    그밖의 제품   |   

전체 42건이 검색되었습니다.

제품 질문

삐~ 소리가 나요

답변

세정기에서 효과음(삐~)이 연속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다음 사항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1. 리모컨, 조작부의 버튼이 눌러져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2. 원수 아답터가 정상적으로 열려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3. 침전필터의 교체주기가 되었는지 확인바랍니다.
4. 램프가 깜빡이고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위 사항을 확인 후 동일 현상이 발생할 경우 제품의 전원을 차단하고 콜센타로 A/S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수 아답터 상태 확인)

더보기
제품 질문

램프가 계속 깜빡여요

답변

세정기 기능 오류 및 불량이 발생한 경우 램프가 깜빡이게 됩니다.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 램프가 깜빡일 수 있어 제품의 전원 코드를 콘센트에서 분리 후 재 결합하여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바랍니다. 깜빡이는 램프에 따라 해당 기능이 동작하지 않으며 어떤 램프가 깜빡이는 확인 후 콜센타로 A/S를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건조가 되지 않아요

답변

리모컨 및 조작부의 건조 버튼이 올바르게 눌렸는지 확인바랍니다. 리모컨으로 조작하는 제품의 경우 송신, 수신 부분에 물건이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물건으로 인해 신호가 원할히 전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확인 후에도 기능이 동작하지 않을 시 콜센타로 A/S를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건조시 냄새가 나요

답변

건조 부분에 물, 이물질 등으로 오염된 경우 건조 기능 사용시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건조 부분을 청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건조 부분을 부드러운 천을 이용하여 깨끗하게 청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건조 부분 청소시 물을 이용하여 건조부를 청소하지 말아 주십시오.
(건조 기능의 고장 원인이 됩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비데] 필터쪽에서 누수가 되요

답변

필터에서 누수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 사항을 확인 및 조치하여 주십시오.
1. 필터를 손을 시계방향으로 돌려 잠거 누수가 발생하는지 확인합니다.
2. 필터의 누수 부분을 확인하고 원수 아답타를 이용하여 원수 차단합니다.
원수 아답타로 원수 차단시 변기의 원수 공급도 차단되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3. 제품의 전원 코드를 콘센트에서 분리하여 주십시오. (전원 차단)
4. 콜센타로 A/S를 요청하여 주십시오.

더보기
제품 질문

버튼 조작방법을 알고 싶어요

답변

세정기 제품 마다 기능 및 조작방법이 다릅니다. 제품 사용자 설명서를 참조하여 주십시오.

더보기
제품 질문

물이 옆으로 튀어요

답변

- 세정기가 변기에 올바르게 정착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변기에서 세정기 고정부위가 풀인 경우 수평이 맞지 않아 물이 옆으로 튈 수 있습니다.
- 노즐 분사 부위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이물질로 인해 노즐 분사부가 막힌 경우 물이 옆으로 튈 수 있습니다. 노즐청소 기능을 이용하여 노즐을 깨끗이 청소하여 주십시오.

더보기
제품 질문

온수가 뜨겁지 않아요

답변

- 조작부에서 온수 온도 설정이 낮게 되어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 세정기는 절전 기능으로 인해 변좌에 인체가 착좌되었을 시 절전 기능이 해제되면서 서서히 온도가 상승합니다. 착좌 후 바로 세정/비데 기능을 사용하면 온수가 충분히 가열하지 못해 낮은 온도의 온수가 나오게 됩니다. 이는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 세정/비데 기능을 사용 후 연속적으로 바로 세정/비데 기능을 사용하게 되면 온수를 가열하는 시간이 없어 낮은 온도의 물이 나오게 됩니다. 사용 후 일정시간이 경과해야만 설정된 온도의 온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제품 질문

온수 온도가 너무 뜨거워요

답변

조작부에서 온수 온도 설정이 높게 되어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온수 온도를 낮게 설정한 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는지 확인바랍니다. 동일 현상 발생시 콜센티로 A/S를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1. 1
  2. 2
  3. 3
  4. 4
  5. 5

SITEMAP

사이트맵

사이트맵 닫기
레이어팝업 닫기

상담 및 AS문의

1588-2290
개인정보취급방침

청호나이스(주)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제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1.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메일수신동의
  • 2.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홈페이지 회원가입)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①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2.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제3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①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4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2.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5조 개인정보 제공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6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1. 위탁 대상자 : NICE신용평가

    위탁업무내용 : 연체정보 조회

  • 2. 위탁 대상자 : NICE신용평가, 고려신용정보, 나라신용정보

    위탁업무내용 : 추심

  • 3. 위탁 대상자 : ㈜대명테라페딕, ㈜예스코서비스

    위탁업무내용 : 매트리스 위탁 및 점검

  • 4. 위탁 대상자 : ㈜건강한 사람들

    위탁업무내용 : 안마의자배송

  • 5. 위탁 대상자 : 범일통상

    위탁업무내용 : 일시불 배송 및 기타 배송

제7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①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②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또는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 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③ 회사는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 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④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쿠키 등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자동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장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①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박용현
  • 전화번호 : 1588-2290
  • 이메일 : privacy@chungho.co.kr
②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privacy.kisa.or.kr/(국번없이)118)
  •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www.spp.go.kr/02-3480-3573)
  •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netan.go.kr/1566-0112)
레이어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