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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84건이 검색되었습니다.

제품 질문

[이과수 스파클링 RO 얼음정수기] 탄산수의 강도를 강 또는 약으로 조절해서 사용할 경우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탄산가스 실린더 1병으로 탄산수 강도 ‘약’ 설정했을 경우 약 26ℓ 취수가 가능하고

강도 ‘강’으로 설정했을 경우 약 20ℓ 취수가 가능합니다.

탄산수량은 주위온도 및 탄산수 온도에 따라 탄산수의 농도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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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질문

[이과수 스파클링 RO 얼음정수기] 탄산수의 강도는 조절이 가능한가요?

답변

탄산수의 강도는 조절이 강, 약으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강도를 조절할 경우 약 1시간 정도 기다려야 설정하신 탄산수 강도를 맛볼 수 있습니다.(기존 탄산수 사용)

탄산수 강도 조절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제품 정면 우측면의 탄산가스 실린더 커버 손잡이를 잡소 살짝 누르면서 오른쪽으로 밀어서 커버를 열립니다.

② 탄산수 조절 레버를 위로 올릴수록 탄산수의 강도가 강해지면 아래로 내릴수록 강도가 약해집니다. (초기 설치시 약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spakling

③ 탄산수 강조 조절 후 탄산가스 실린더 커버를 닫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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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질문

[이과수 스파클링 RO 얼음정수기] 탄산수 취수시 소음이 발생하는데 어떤 소음인가요?

답변

탄산수를 취수하게 되면 탄산수 저장탱크에서 새로운 탄산수를 만들기 위해 냉수에 탄산 가스를 공급하는데

탄산 가스 공급시 펌프가 동작하면서 소음이 발생합니다. 이 때 발생하는 소음 정상적인 소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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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질문

[이과수 스파클링 RO 얼음정수기] 탄산수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탄산수의 탄산 농도가 줄어들지 않나요?

답변

탄산가스 실린더 내에 탄산 가스가 존재하는 경우 탄산 농도 감소는 없습니다.

단 탄산수 탱크에서 만들어진 탄산수는 냉수에 탄산가스가 용해되기 때문에 탄산수를 취수하지 않아도 3개월 이상 지나면 탄산가스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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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질문

[이과수 스파클링 RO 얼음정수기] 탄산가스 실린더는 언제 교체하면 되나요?

답변

탄산가스 실린더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교체합니다


- 탄산수 전원 버튼을 눌렸을 때 탄산가스 LED가 점멸하는 경우

- 탄산수 추출버튼을 눌렸을 때 물줄기가 약해져서 나오는 경우

- 탄산수 실린더 권장 사용기간은 3개월 이내입니다.


탄산가스 실린더 교체를 원하는 경우 콜센타(1588-229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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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질문

[이과수 스파클링 RO 얼음정수기] 탄산가스 실린더를 어떻게 교체하면 되나요?

답변

탄산가스 실린더에 탄산가스가 없으면 탄산수 표시부에 탄산가스 실린더 교체 표시(공기방울 모양)가 적색으로 점멸합니다.

탄산가스 실린더 교체(리필)를 원하는 경우 콜센타(1588-2290)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탄산가스 실린더를 교체(리필)해 드립니다.

(정품 실린더가 아닌 경우 압력의 차이로 제품에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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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질문

정수기 분리방법을 알고 싶어요

답변

- 정수기는 분리가 가능하지만 콜센타로 제품 분리를 요청하거나 이사 업체를 통해 분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잘못된 분리 방법으로 분리할 경우 제품의 고장 및 누수로 인해 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품 분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원수 아답타를 이용(아답터 닫힘, OFF)하여 원수를 차단합니다.
2. 제품의 전원 코드를 콘센트를 분리하여 전원을 차단합니다.
3. 제품 내부의 물을 취수구로 모두 배수하여 주십시오.
※ 전자식 취수 방식의 경우 제품의 전원을 연결한 상태에서 배수하여 주십시오.
4. 제품 후면에 연결되어 있는 연결 호스를 절단하여 주십시오. 절단된 호스에서 물이 나오는지 확인바랍니다.
5. 절단한 호스를 Z자로 꺽어 묶어 물이 나오지 않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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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질문

새로 설치한 정수기에서 소독약냄새가 나요

답변

- 신규 설치의 경우 부품 및 필터가 물에 적응 시간이 필요한 경우도 있어 정수기 내부의 물을 모두 배수(취수구 이용)하고 다시 정수 된 물에서 냄새가 발생하는지 재확인 바랍니다. 조치 후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콜센타로 A/S를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필터의 교체주기가 되었는지 확인바랍니다. 필터의 수명이 지난 경우 물에서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필터교체를 교체할 경우 콜센타로 A/S를 요청하여 주십시오.
- 정수기를 장기간 보관 후 재 사용하게 되면 부품 및 필터로 인해 물에서 냄새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A/S를 통해 전체적으로 제품을 점검한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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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질문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답변

제품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다음 사항을 확인바랍니다.
1. 제품의 전원 코드가 콘센트에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2. 제품 정면, 후면의 전원 버튼 및 스위치가 ON되어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일부 제품의 경우 전원 버튼 및 스위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3. 위 사항을 확인해도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콜센타로 A/S를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센트 연결 상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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