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검색열기

SEARCH

사이트맵열기

통합검색

사람을 생각합니다.  환경을 생각합니다.  미래를 생각합니다.
건강한 삶을 지키는 아름다운 약속 - 청호


SEARCH

통합검색

정수기에 대한 211건의 검색결과가 있습니다.

자주찾는질문

더보기
정수기 질문

[이과수 스파클링 RO 얼음정수기] 탄산가스 실린더를 어떻게 교체하면 되나요?

답변

탄산가스 실린더에 탄산가스가 없으면 탄산수 표시부에 탄산가스 실린더 교체 표시(공기방울 모양)가 적색으로 점멸합니다. <br><br> 탄산가스 실린더 교체(리필)를 원하는 경우 콜센타(1588-2290)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탄산가스 실린더를 교체(리필)해 드립니다. <br><br> (정품 실린더가 아닌 경우 압력의 차이로 제품에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더보기
정수기 질문

[이과수 스파클링 RO 얼음정수기] 탄산수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탄산수의 탄산 농도가 줄어들지 않나요?

답변

탄산가스 실린더 내에 탄산 가스가 존재하는 경우 탄산 농도 감소는 없습니다. 단 탄산수 탱크에서 만들어진 탄산수는 냉수에 탄산가스가 용해되기 때문에 탄산수를 취수하지 않아도 3개월 이상 지나면 탄산가스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더보기
정수기 질문

[이과수 스파클링 RO 얼음정수기] 탄산가스 실린더는 언제 교체하면 되나요?

답변

탄산가스 실린더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교체합니다 - 탄산수 전원 버튼을 눌렸을 때 탄산가스 LED가 점멸하는 경우 - 탄산수 추출버튼을 눌렸을 때 물줄기가 약해져서 나오는 경우 - 탄산수 실린더 권장 사용기간은 3개월 이내입니다. 탄산가스 실린더 교체를 원하는 경우 콜센타(1588-229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정수기 질문

[이과수 스파클링 RO 얼음정수기] 탄산수의 강도는 조절이 가능한가요?

답변

탄산수의 강도는 조절이 강, 약으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강도를 조절할 경우 약 1시간 정도 기다려야 설정하신 탄산수 강도를 맛볼 수 있습니다.(기존 탄산수 사용) 탄산수 강도 조절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제품 정면 우측면의 탄산가스 실린더 커버 손잡이를 잡소 살짝 누르면서 오른쪽으로 밀어서 커버를 열립니다. ② 탄산수 조절 레버를 위로 올릴수록 탄산수의 강도가 강해지면 아래로 내릴수록 강도가 약해집니다. (초기 설치시 약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③ 탄산수 강조 조절 후 탄산가스 실린더 커버를 닫습니다.

더보기
정수기 질문

[이과수 스파클링 RO 얼음정수기] 탄산수 취수시 소음이 발생하는데 어떤 소음인가요?

답변

탄산수를 취수하게 되면 탄산수 저장탱크에서 새로운 탄산수를 만들기 위해 냉수에 탄산 가스를 공급하는데 탄산 가스 공급시 펌프가 동작하면서 소음이 발생합니다. 이 때 발생하는 소음 정상적인 소음입니다.

더보기
정수기 질문

[이과수 스파클링 RO 얼음정수기] 탄산수의 강도를 강 또는 약으로 조절해서 사용할 경우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탄산가스 실린더 1병으로 탄산수 강도 ‘약’ 설정했을 경우 약 26ℓ 취수가 가능하고 강도 ‘강’으로 설정했을 경우 약 20ℓ 취수가 가능합니다. 탄산수량은 주위온도 및 탄산수 온도에 따라 탄산수의 농도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정수기 질문

[정수기] 필터 금액이 얼마인가요?

답변

<div style="text-align: center;"> <table class="t_data02_1" summary="정수기 필터 금액에 대한 안내에 품목, 교환주기, 필터 가격입니다."> <caption>정수기 필터 금액</caption> <colgroup> <col width="40%"> <col width="30%"> <col width="30%"> </colgroup> <thead> <tr> <th class="bor_r" scope="col">품목</th> <th scope="col">교환주기</th> <th scope="col">필터가격</th> </tr> </thead> <tbody class="th_fn"> <tr> <td>FILTER-PRE(12):M5</td> <td>12개월</td> <td>    35,000 </td> </tr> <tr> <td>FILTER-SED(12)</td> <td>6개월</td> <td>    37,000 </td> </tr> <tr> <td>FILTER-SED(6)</td> <td>6개월</td> <td>    35,000 </td> </tr> <tr> <td>FILTER-POST(12)</td> <td>18개월</td> <td>    40,000 </td> </tr> <tr> <td>FILTER-POST(6)</td> <td>6개월</td> <td>    25,000 </td> </tr> <tr> <td>FILTER-MEM(50GPD)</td> <td>24개월</td> <td>   145,000 </td> </tr> <tr> <td>FILTER-MEM(80GPD)</td> <td>24개월</td> <td>   180,000 </td> </tr> <tr> <td>FILTER-UV(4W)</td> <td>18개월</td> <td>    70,000 </td> </tr> <tr> <td>FILTER-UV(6W)</td> <td>18개월</td> <td>    90,000 </td> </tr> <tr> <td>FILTER-C1 SED</td> <td>6개월</td> <td>    37,000 </td> </tr> <tr> <td>FILTER-C1 PRE</td> <td>12개월</td> <td>    35,000 </td> </tr> <tr> <td>FILTER-C1 POST</td> <td>18개월</td> <td>    40,000 </td> </tr> <tr> <td>FILTER-C1 MEM(50GPD)</td> <td>24개월</td> <td>   145,000 </td> </tr> <tr> <td>FILTER-T PRE</td> <td>6개월</td> <td>    45,000 </td> </tr> <tr> <td>FILTER-T POST</td> <td>18개월</td> <td>    40,000 </td> </tr> <tr> <td>FILTER-T MEM(50GPD)</td> <td>24개월</td> <td>   140,000 </td> </tr> </tbody> </table> </div>

더보기
정수기 질문

정수 온도가 이상해요

답변

- 여름철의 경우 수돗물의 온도가 올라가면서 정수의 온도가 상승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제품 주변의 온도가 높은 경우 주변의 열기가 저장탱크에 영향을 주여 정수 온도가 상승 될 수 있습니다 - 냉온정수기의 경우 온수를 사용하면 온수탱크의 물을 가열하면서 수증기가 발생하는데 수증기가 저장탱크로 유입되면서 정수의 온도가 상승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수평이 바르지 못하고 기울어져 있으면 온수탱크의 온수가 정수로 유입되면서 정수의 온도가 상승될 수 있습니다.

더보기
정수기 질문

정기점검 후 물이 안나와요

답변

- 정기점검 후 약 1시간 후 정상적인 물이 나오게 되므로 일정 시간이 경과하였는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정수기에서 물이 나오지 않을 경우에 다음 사항을 확인하도록 합니다. ① 수돗물이 단수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수돗물 단수의 경우 제품의 전원을 차단합니다. ② 원수밸브가 잠겨 있는지 확인합니다. 잠겨 있는 경우 원수밸브를 열어 원수가 공급 되도록 합니다. (약 30분 후 물이 나오는지 확인합니다.) ③ 제품의 전원 코드가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④ 확인사항을 모두 확인하였으나 이상인 경우 콜센타로 A/S를 요청하여 주십시오.

더보기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SITEMAP

사이트맵

사이트맵 닫기
레이어팝업 닫기

상담 및 AS문의

1588-2290
개인정보취급방침

청호나이스(주)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제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1.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메일수신동의
  • 2.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홈페이지 회원가입)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①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2.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제3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①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4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2.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5조 개인정보 제공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6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1. 위탁 대상자 : NICE신용평가

    위탁업무내용 : 연체정보 조회

  • 2. 위탁 대상자 : NICE신용평가, 고려신용정보, 나라신용정보

    위탁업무내용 : 추심

  • 3. 위탁 대상자 : ㈜대명테라페딕, ㈜예스코서비스

    위탁업무내용 : 매트리스 위탁 및 점검

  • 4. 위탁 대상자 : ㈜건강한 사람들

    위탁업무내용 : 안마의자배송

  • 5. 위탁 대상자 : 범일통상

    위탁업무내용 : 일시불 배송 및 기타 배송

제7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①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②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또는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 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③ 회사는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 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④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쿠키 등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자동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장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①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박용현
  • 전화번호 : 1588-2290
  • 이메일 : privacy@chungho.co.kr
②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privacy.kisa.or.kr/(국번없이)118)
  •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www.spp.go.kr/02-3480-3573)
  •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netan.go.kr/1566-0112)
레이어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