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서비스 철학(CCM)

청호나이스 CCM 정신
고객사랑/편안한 서비스
고객신뢰 /완벼한 제품
고객감동/고객,행복,경영
  • SPIRIT
  • 고객사랑
  • 고객감동
  • 고객신뢰
  • 핵심가치
  • 편안한 서비스
  • 고객 행복 경영
  • 완벽한 제품
  • 실천항목
  • 친절한 응대
    약속 준수
    꼼꼼한 처리
  • 고객 우선 가치
    고객 중심 제도
    고객 만족 추구
  • 고객 맞춤 제품
    무결점 품질
    IT 인프라 강화
  • 부 문
  • 현장 서비스/영업
  • 경영 / 관리
  • R&D / 제조
서비스 모토

정성을 담은 온마음 서비스

: 모든 / ON : 고객 향해 열린 / 溫(온) : '따뜻함'이 담겨진 / 穩(온) : '평온함'을 드리는 “청호나이스는 정성을 담은 온마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청호나이스 서비스 요원은

  • 초심

    고객님을 처음 만났을 때 보다

    더 정성을 다해
  • 초심

    고객님의 마음에 닿을 수 있게

    더 정성을 다해
  • 초심

    고객님께 믿음이 남을 수 있게

    더 정성을 다해

청호나이스의 정성에, 고객은 안심!!

서비스 제보 센터 e-mail : service@chungho.co.kr

‘ 전사적 고객서비스 실천활동 전개 ’
CCM전략
  • 평가시스템 혁신
  • 서비스 기준 마련
  • VOC 시스템 구축
  • 직원의식 행동혁신
CCM 개요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이란?

정의
  •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
목적
  • 기업의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소비자관련 시스템 구축, 정비를 통한 대/내외 경쟁력을 강화하고
    소비자 권익 증진 노력을 통한 소비자 후생 중대에 기여
인증기관 및 운영기관
  • 인증기관(공정거래위원회), 운영·평가기관(한국소비자원)

CCM FLOW 및 기대효과

소비자중심경영
ccm
L 리더쉽 LEADERSHIP
P 성과 PERFORMANCE
S 시스템 SYSTEM
  • 제품개발
  • 영업
  • 구매
  • 물류
소비자
불만발생
  • 홍보
  • 서비스
  • 품질
  • 생산
소비자
불만해소
소비자 만족
  • 소비자
    측면
  • 상품 및 서비스 효율적 선택

    CCM 인증기업 소비자 불만 합리적 해결

  • 기업
    측면
  • CEO와 임직원의 소비자 관련인식 제고

    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통한 대회 경쟁력 제고

    사후적인 분쟁 해결 및 시정 조치에 필요한 비용절감


서비스 관련 인증
  •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중심경영 한국소비자원 고객중심경영 인증 획득
  • KOREA'S Most Admired Compaines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환경가전 산업부분 4년 연속 1위
  •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KCS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 KS-WCI 한국소비자웰빙지수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 중국 CCC 인증 중국 CCC 인증
  •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우수 콜센터 6년 연속 선정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우수 콜센터 7년 연속 선정
  • 품질경영시스템인증서 품질경영시스템인증서
  • 환경경영시스템인증서 환경경영시스템인증서

청호나이스 평가단 발족식 모습

청호나이스는 ‘서비스 1등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그 동안 연구개발 부분에 꾸준한 투자와 노력을 기울여 ‘기술력 1등 기업’으로서 자리를 지켜오고 있으며, ‘서비스 1등 기업’을 향하여 2013년 1월 1일 서비스 평가단 발족 및 CCM도입을 선포하고, 고객의 기대와 요구가 반영되는 서비스 기준을 정립하였습니다. 이와 더불어 차별화된 Before & After Service 제공, 서비스 활동에 대한 성과측정과 목표관리 실현 등을 통해 고객서비스 혁신을 추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