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사회공헌

사회공헌

작은사랑 나누기 실천운동본부

  • 연탄배달 봉사활동 사진
    연탄배달 봉사활동
    청호나이스 임직원들은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찾아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데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매년 겨울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사와 수도권 사무소에 근무하는 임직원 150여 명이 참여, 우리 주위의 불우한 이웃을 위해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청호나이스는 앞으로도 우리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따뜻한 온정을 계속해서 전달할 계획입니다.
    청호나이스의 '작은사랑나누기 실천운동' 모습 - 청호나이스와 햇살터의 크리스마스 이야기
    장애인 친구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산타 행사
    청호나이스의 봉사모임인 ‘작은사랑나누기실천운동본부’는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성프란치스꼬장애인복지관을 찾아 크리스마스 산타 행사와 함께 성탄파티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이 손수 준비한 크리스마스 카드와 선물을 전달하고 흥겨운 캐럴을 함께 부르면서 장애인들의 웃음을 찾아주는 소중한 시간을 갖습니다. 이와 함께 ‘작은사랑나누기실천운동본부’는 정기적으로 복지관을 방문해 대형마트와 서점, 놀이공원 등을 함께 다니며 장애인들의 사회적 자립을 돕고 있습니다.
  • (재)청호나이스 장학재단

    청호나이스 장학재단 장학금 수여식 단체사진
    전국 고등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재)청호나이스장학재단은 매년 전국의 젊은 꿈들을 응원합니다. 장학사업은 2005년 경주지역을 시작으로 2010년부터 전국으로 확대 시행하고 있습니다.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엄격한 심사를 거쳐 가정 형편이 어려운 고등학생을 선발,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청소년들이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과 부단한 연마를 통해 우리 사회를 이끌어 나갈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주기 바라는 마음으로 청호나이스는 장학사업을 꾸준히 추진해 갈 것입니다.

    자연사랑 어린이 그림·글짓기 대회

    자연사랑 전국 어린이 그림·글짓기 대회 단체사진 - 제9회 자연사랑 전국 어린이 그림·글짓기 대회. 주회 청호나이스, 후원 환경부 서울특별시, 일시 2012년 6월 6일(수)
    자연사랑 어린이 그림, 글짓기 대회
    청호나이스는 환경부, 서울특별시와 함께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을 고취시키기 위해 매년 ‘자연사랑 전국 어린이 그림·글짓기 대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 대회는 어린이와 보호자가 함께 참석해 ‘자연사랑’을 주제로 글짓기와 그림그리기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전문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 시상하고 있습니다.